코오롱제약 스포츠뉴트리션, 실내 트레이닝 지원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코오롱제약의 스포츠뉴트리션(Sports Nutrition)은 실내 사이클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는 모든 곳에 에너지필과 패스트리커버 체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뉴트리션은 '실내 사이클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는 대리점을 대상으로 '에너지필'과 '패스트리커버'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을 사용해 본 라이더들은 "운동 중 쥐가 날 상황에서도 문제 없이 운동을 이어갈 수 있었고, 회복에 있어서 확실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체험 후에 바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며 체험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스포츠뉴트리션은 전문적인 스포츠를 위해 개발된 뉴트리션 푸드로, 운동 전에 섭취하는 에너지필(Energy Fill)과 운동 후 회복을 위한 패스트리커버(Fast Recover) 2가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사이클 실내 트레이닝 센터' 지원 프로그램을 새롭게 발표하며, 트레이닝 센터에서 운동하는 거의 모든 라이더들이 직접 이 2가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체험 프로그램의 첫 대상은 '와츠사이클링'이 선택되었다.
지원을 받는 '실내 사이클 트레이닝 센터'에서 운동하는 라이더들은 1회 이상 스포츠뉴트리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꾸준히 스포츠뉴트리션을 복용하고 있는 정우람 선수
"확실히 운동 성능이나 운동 후 회복에 있어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항상 애용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뉴트리션의 공급을 담당하는 최우진 팀장은 "전국에 실내 사이클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는 모든 대리점을 대상으로 하며, 저에게 직접 연락하신다면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바로 진행할 계획입니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최우진 팀장은 "제가 외부에서 업무를 보고 있을 때도 항상 연락 받을 수 있도록 휴대폰 번호를 공개하여 원활한 진행을 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뉴트리션 지원 프로그램 문의 : 최우진 팀장 (marketer_wj@naver.com 010-8963-914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