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향기 속으로 떠나는 강진 자전거 여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연, 사람, 예술, 여가가 어우러져 나오는 흥과 신명을 즐기고 군민화합과 소통을 위한 공감대 형성과 지역문화 기반강화에 기여할 2013 강진군민축제 '시월愛영글다'를 기념하는 강진군민 자전거여행이 오는 27일(일) 강진군 자전거도로 일원에서 개최된다.
'천고마비의 계절' 건강도 챙기고 여가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이번 자전거 여행은 강진읍∼도암면 해창 까지 자전거 전용도로 20km 구간을 달리면서 철새들의 보금자리와 갈대밭 등 아름다운 가을의 강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은 이번 자전거 여행이 건강을 챙기면서 서로 화합하는 하나의 장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강성운 스포츠산업단장은 "강진군민축제를 기념하고 자전거 타기 붐 조성을 통한 군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위해 자전거 여행을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 및 홍보를 통해 자전거 이용 활성화와 안전한 자전거 이용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자전거여행은 참가비는 무료이며, 강진군스포츠산업단 홈페이지(www.gangjinsports.com) 또는 강진군 스포츠산업단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강진군 스포츠산업단(061-430-3813)으로 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