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반 바쏘, 피터 사간과 라이딩, 참가 신청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10월 24일(목) 캐논데일 프로사이클링 팀의 이반 바쏘와 피터 사간을 포함한 선수들이 내한하여 함께 라이딩을 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논데일 프로사이클링 팀의 아시아 투어 및 펀 라이딩을 주제로 열리게 되는 이번 행사는, (주)산바다스포츠와 캐논데일의 주최로 진행되며,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하우스쇼 및 팬 미팅과 라이딩 등의 스케쥴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팬 라이딩' 행사는 세계 정상급의 월드투어 선수들과 함께 라이딩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며, 서울 근교의 유명한 로드 코스인 '분원리 코스'를 주행할 예정이다.
코스는 대략 46km로 2~3시간 정도의 가벼운 라이딩이 될 것이며,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마무리된다.

10월 24일(목) 열리는 팬 라이딩 코스는 분원리를 포함한 약 46km의 거리이다.

팬 라이딩 참가할 경우 캐논데일 프로사이클링 기념 티셔츠와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팬 라이딩' 행사는 참가신청(참가비 1만원)을 한 경우 참여가 가능하며, 캐논데일 프로사이클링 기념 티셔츠가 선물로 증정된다.

[캐논데일 팬 라이딩 참가 신청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