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코리아, 함께보는 UCI월드컵 6차전 신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캇코리아는 오는 14일 토요일에 중계될 'UCI 월드컵 46차전 파이널'을 함께 라이브로 관람할 신청자들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이번 파이널전은 14일 노르웨이 HAFJELL에서 시작하는 2013년 MTB월드컵 XC 6차전으로, 저녁 8시~11시 노스페이스 수유점 3층에서 함께 응원하며 관람하는 시간을 갖는다데 의미가 있다.     

스캇코리아, 'UCI MTB 월드컵 46차전 파이널'전을 함께 관람할 신청자를 공개모집한다.

NoveMesto에서 리더 져지를 입고 참가한 스캇-스위스파워의 니노슐터의 사진

관람이 진행되는 동안 각종 음료 및 먹거리가 준비된다. 자전거를 타고오는 신청자를 위해 거치대도 충분히 마련된다. 또 사은품 증정에 필요한 출석 스템프도 챙길 것을 당부했다.
관람신청 스캇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람은 9월 14일, 저녁 8시~11시, 노스페이스 수유점 3층

UCI MTB월드컵이란, 국제사이클연맹에서 승인한 멀티라운드 MTB 레이스이다. 1989년 크로스컨트리(XC)로 이루어진 첫 월드컵 대회를 개최했고, 2년뒤 다운힐을, 9년뒤 듀얼슬라럼을 개최했다.
월드컵 참가 선수들은 각 대회의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얻고, 각 클래스의 전 대회 우승자는 우승자를 알아볼 수 있는 특별한 져지를 입고 경기에 참가한다.

관련 웹사이트
스캇코리아 홈페이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