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어워드, 탑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의 마지막 스테이지가 시작되었다.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투표에 의해 선택된 탑10 브랜드 중 '2013 탑 브랜드'를 선택해보자.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탑 브랜드' 선정을 결정하는 마지막 스테이지가 시작되었다.

지금까지 진행된 '2013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는 지난해처럼 국내에 지사가 들어온 대형 브랜드들의 강세가 이어졌다. 또한 작년에 이어 '금산인삼첼로'팀의 후원 등 로드바이크 마케팅을 강하게 이어오고 있는 첼로가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로드바이크 부문 탑10에 오른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그리고, 지난 해에 비해 시마노와 스램의 격차가 줄어들어 차츰 경쟁구도를 가져가는 모습도 소비자들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듯 하다.

'2013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의 마지막 스테이지 투표는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큰 차이가 벌어져 있지 않은 2~4위의 경쟁이 가장 큰 관심 구도가 될 것으로 보인다.

** 2013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 이벤트
** 좋아하는 브랜드에 투표하고,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래의 경품을 증정한다.


[2013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 이벤트 참여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