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알,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OR SHOW 참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신티에스(신금식 대표 www.shints.com)가 전개하는 엔에스알(www.nsrworld.co.kr)은 미국 시장 및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엔에스알은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리는 OR(Outdoor Retailer)쇼에 국민체육진흥공단 해외전시지원사업 지원을 받아 7월 31부터 8월3일까지 참가했으여, 전시장에서 미국 현지 바이어를 만나는 등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했다.

엔에스알이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OR(Outdoor Retailer) SHOW에 참가한다.

엔에스알 마케팅 팀 채창욱 대리는 "한국 자전거의류 브랜드 최초로 미국 지사 설립을 통해 미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9월 18일부터 열리는 세계 3대 자전거전시회인 미국 '인터바이크(www.interbike.com)'에 참가가 결정남에 따라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준비 중이다"며 "미국 자전거 산업은 로드사이클 시장보다 산악자전거 비중이 높기 때문에 NSR의 투어링 팬츠와 엠티비 류 제품을 위주로 전략적 진출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엔에스알은 한국 시장을 제품 개발 및 테스트 시장으로, 미국 시장을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공략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