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2014 신제품 런칭 딜러 이벤트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Specialized Korea)는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2014 신제품 런칭 딜러 이벤트'를 강남구 본사에서 7월 29일부터 5일간 실시했다.
딜러 이벤트는 얼마 전에 열렸던 스페셜라이즈드 GPL에서 소개된 스페셜라이즈드의 2014년 신제품을 전시하고, 제품 설명과 더불어 판매 전략을 함께 고민하는 세미나로 구성됐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의 기명호 지사장은 "집중을 통해 더 효율적인 가치를 만들 수 있다"며 대리점주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마이크 신야드 스페셜라이즈드 대표는 영상으로 딜러들에게 인사말을 전하며, 한국 시장의 성장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14년 신제품의 개발 개념과 함께 라인업의 특징을 설명하고 있는 SBCU 이동건 프로페서

국내에 입고된 2014년 스페셜라이즈드 신제품을 살펴보자

새롭게 발표된 모든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가 국내에 입고되기에는 그 종류와 분야가 너무 다양한 편이다. 그런 이유로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국내 인프라와 동호인들의 문화에 맞는 적당한 제품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분야에 있어서도 '문화 발전'이라는 명목하에 가능한 많은 장르의 제품을 소개하려는 것 또한 그들이 가진 욕심 중에 하나다.

타막(Tarmac)은 2014년 모든 라인업이 SL4 프레임을 적용하면서 매우 강화된 제품군을 갖추게 되었다.

벤지(Venge)는 다양한 색상과 함께 보급형부터 에스웍스까지 라인업을 확장하였다.

벤지 라인업에는 시마노 105 구동계를 장착한 300만원대 제품도 있다.

루베(Roubaix) 또한 전 라인업에 SL4 프레임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루베의 지오메트리를 차용한 섹터(Sector)는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만날 수 있는 엔듀런스 모델로, 얼핏 보면 루베와 구별을 하기 어려운 수준이다.

스마트 웰드가 적용된 알레(Allez)는 강성이 높아지고 무게는 가벼워져, 저가형 카본보다 더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여성용 엔듀런스 바이크 루비(Ruby)는 통일된 디자인의 용품과 의상까지 세트로 구비되었다.

에픽(Epic)의 마라톤 버전, 20단 기어와 편안한 지오메트리, 그리고 SWAT 용품들이 적용된다.
또한, 경량화와 레이스에 적합하게 지오메트리가 설계된 월드컵 버전도 함께 출시된다.

쓰루액슬과 경량화, 그리고 강성과 승차감의 균형을 맞춘 스텀점퍼(Stumpjumper) HT

경량화와 라이딩 만족도를 높여 새롭게 개발된 캠버(Camber) FSR

알루미늄 하드테일 프레임 중 장거리 레이스에 적합하게 설계한 크레이브(Crave)

테크닉을 위한 라이딩에 집중한 P시리즈도 일부 국내에 소개되었다.

모터스포츠에서 유명한 올린즈(Ohlins) 서스펜션이 자전거업계는 최초로 스페셜라이즈드 데모에 채택되었다.

나이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아동용 자전거

분해하여 작은 가방에 보관할 수 있는 플로우펌프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2014년 새롭게 준비된 제품과 공격적인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항상 새롭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스페셜라이즈드의 신제품이 시장에서 어떻한 반응을 보일 지 기대가 된다.

관련 기사
- 스페셜라이즈드 2014 GPL, 신제품을 선보이다.
- 스페셜라이즈드 에픽, 2가지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 스페셜라이즈드 로드 레이스 - 타막, 루베, 벤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