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인터내셔날, 벨록스 펑크수리 스프레이, 바테입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스인터내셔날은 프랑스의 자전거 용품 브랜드인 벨록스(VELOX)의 펑크수리 실란트와 바테입을 출시했다.

프랑스 악세서리 브랜드 '벨록스(VELOX)'

펑크 수리 실란트는 공기 주입과 동시에 펑크 수리가 되는 제품으로 실란트가 튜브 내부에 주입된다. 펑크 수리 실란트는 프레스타/슈레더 겸용과 프레스타 전용 제품 등 2가지가 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펑크난 튜브를 림에서 꺼내지 않아도 펑크 수리가 가능한 점이다.
벨록스 바테입은 카본, PVC, 하이 그립 등 3가지 타입이 있으며 가격은 카본과 PVC는 15,000원, 하이 그립은 28,000원이다. 바테입과 바 엔드 플러그, 마감 테입이 포함되어 있다.

펑크 수리 실란트(좌) : 8,000원 / 프레스타와 슈레더 겸용 / 75ml
펑크 수리 실란트(우) : 7,000원 / 프레스타 전용 / 50ml

겸용 제품은 밸브 어댑터가 있어 밸브 종류에 맞춰서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스타 밸브 전용

펑크 원인을 제거하고 실란트를 주입한 후 1분이 지나고 펑크가 메꿔졌는지 확인하면 된다. 공기량이 부족할 수도 있어 펌프로 공기를 채워야 한다.

벨록스 바테입 ( PVC, 카본, 하이 그립)
소비자가격 : 15,000원 *하이 그립(28,000원) / 바테입, 바 엔드 플러그, 마감 테이프 포함

하이 그립은 뛰어난 그립력을 가지도록 표면처리가 되어 있으며 약간의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