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박준성과 주민희 선수 후원 협약
에디터 : 박창민 기자
HK 코퍼레이션(www.hksram.com, 이하 HK)은 지난 4월 18일 다운힐 국가대표 다운힐 박준성 선수와 여성 다운힐 주민희 선수를 후원하기로 협약하였다.

HK는 국가대표 박준성 선수와 여성 다운힐러 주민희 선수를 후원하기로 협약했다.

이번 시즌 국가대표로 선발된 박준성 선수에게 화환과 축하금을 전달하는 최기정 본부장

지난해부터 박준성 선수를 후원했던 HK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업계에서는 드물게 여성 다운힐 선수를 후원하며 주민희 선수를 HK-GT 팀으로 포함시켰다.
박준성 선수는 지난해 시즌 초반 부상을 극복하고 좋은 성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했으며, 이번 시즌은 이창용 선수와 함께 다운힐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오는 5월 11~12일 산악자전거 아시아선수권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주민희 선수는 여성 다운힐 선수가 많지 않은 상황이지만 거의 모든 시합에서 1위를 지켜오고 있으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여성 다운힐 선수이기도 하다.

이번 후원에는 글로벌팀인 GT 팩토리팀의 의류와 용품을 후원하고 있는 원(ONE) 인더스트리즈의 의류도 함께 후원으로 공급되었다.
원(ONE) 브랜드의 공식 수입처인 미루통상의 김기범 실장은 "GT 팩토리팀과 국내 HK-GT팀을 동시에 후원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어 더욱 의미가 있으며, 원(ONE) 제품의 성능을 알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HK-GT팀은 글로벌팀과 마찬가지로 원(ONE) 인더스트리즈 의류를 후원받기로 했다.
원(ONE)의 공식 수입처인 미루통상의 김기범 실장(오른쪽)과 함께.

이번 협약을 통해 GT의 퓨리(Fury)와 포스(Force), 스램과 트루바티브 부품, ONE 의류 등이 HK-GT 팀에 공급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