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만나보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기존까지 한정판(Limited Edition)으로 출시되었던 시리즈를 올해부터는 '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으로 명칭을 변경하며 더욱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페셜라이즈드에서 후원하는 선수, 또는 파트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발표되었던 한정판 제품들은 작년부터 다양하게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런 제품들은 올해부터 '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Specialized Edition)'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활발하게 소개될 예정인데, 특별한 의미가 있는 디자인과 한정 생산(200~400개)으로 그 가치를 높였다.

현재 판매 중인 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 스텀점퍼 FSR 카본 EVO 트로이리디자인

스페셜라이즈드 여성 라인업 개발 10주년을 기념하여 발표된 '루비 콤프 10-YEAR'도 현재 출시된 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이다.

스페셜라이즈드 여성 라인업 10주년 기념 로고와 함께 제품생산번호가 기록되어 있다.

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 제품들은 대부분 프레임셋으로 출시되며, 가끔 완성차도 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5월부터 '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 제품은 한달에 3개씩 연말까지 선보일 것이라며, 담당자는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곧 출시될 스페셜라이즈드 에디션

이탈리아 레이서인 니발리(Nibali) 선수를 기념한 '에스웍스 타막 니발리'

니발리 선수의 별명 'the shark'를 프레임에 그래픽 디자인으로 포함시켰다.

여성 프로투어팀인 '스페셜라이즈드-룰루레몬'팀을 기념한 '에스웍스 아미라 스페셜라이즈드-룰루레몬'

알베르토 콘타도르와 톰 부넨을 기념한 제품도 출시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