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sports, 하이바이크 패밀리샵 13호 오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SHsports(www.shsports.co.kr)는 파격적인 조건과 독일 감성이 물씬 풍기는 하이바이크 로고가 새겨진 간판을 지원하는 패밀리샵 프로그램을 진행해 2달 여만에 4월 8일, 상주MTB가 패밀리샵 13호점으로 등록했다.

최근 상주MTB가 하이바이크 13호 패밀리샵으로 등록했으며, SHsports 측은 상반기 중에 패밀리샵이 20호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역적으로 동탄을 시작으로 구미, 천안, 용인, 군산, 의정부, 서울 신정동, 청주, 광주, 순천, 창원에 이르는 전국을 아우르는 13곳에 하이바이크를 나타내는 상어 지느러미를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SHsports 측은 "16호점이 현재 작업이 진행중이며 상반기에 20호점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SHsports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대리점을 위한 게시판을 만들어 대리점주와의 소통의 장을 구축했고, 나아가 전국에 분포된 패밀리샵을 검색 및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만들었다.

SHsports는 병점, 구미, 천안, 용인, 군산, 의정부, 서울, 청주, 광주, 순천, 창원, 칠곡, 상주 등 전국을 아우르는 하이바이크 패밀리샵을 오픈시켰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