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 오픈 및 권순우 선수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를 국내 판매하는 ㈜나눅스네트웍스(대표 한은정)는 시마노 서비스센터를 2012년 3월부터 전국으로 확대 실시하고 있다. 올해 초 약 10개 시마노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나눅스네트웍스는 지난 3월 11일 장유본사에서 시마노 서비스센터의 교육과 지원을 담당하게 될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의 오픈식을 개최하였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올해 하반기 새롭게 이전할 서울사무소에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를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하며 기념식을 가졌다.


시마노 서비스센터란? SHIMANO Service Center(SSC)

시마노제품의 판매 및 서비스를 수행하는 시마노 공인스토어를 말한다.
SSC스토어는 컨슈머가 시마노제품을 쉽게 경험하고 이해하게 함으로써 올바른 서비스와 구매로이어지는 경험 싸이클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SSC스토어에서는 시마노 테크놀로지와 풍부한 제품지식을 최우선적으로 획득하며, 풍부한 제품지식을 바탕으로 자전거시장을 선도 할 수 있도록 시마노로부터 지원을 받는다.


나눅스네트웍스 한은정 대표는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여 브랜드 인지도와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나눅스, ㈜나눅스네트웍스의 임직원과 자전거 미디어와 교육생을 포함하여 30여명이 모인 가운데 대표이사 한은정 사장의 오픈식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었다.

나눅스네트웍스의 한은정 대표이사는 "최근 자전거 업계의 트렌드는 고객의 접근성을 강화하여 체험을 유도하는 프로모션이 활성화 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의 시마노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해외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시마노 서비스센터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를 통해 SSC 교육이 진행되어 전국적인 시마노 서비스 인프라를 확충하게 된다.

오픈식이 끝나고 3시이후부터 교육생들은 입소카드를 작성하여 교육1일차 일정을 소화하였다. 이날 교육은 트레이닝센터의 소개와 교육이수 후 받게 되는 인증서에 부여되는 각각의 교육과정의 설명과 시마노 워런티관련 교육이 진행되었다.
교육 2일차 12일에는 시마노 부품전반의 교육과 실습이 실시 되었으며, 중식 이후 나눅스네트웍스의 박종명 상임고문이 참석한 가운데 장유인근의 로드코스에서 시마노 신제품 테스트 라이딩도 함께 진행하였다.

모든 교육일정을 마치고 수료증을 받은 교육생들은 트레이닝센터의 교육내용에 크게 만족하였다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교육과정 이수의 소감을 전했다.

나눅스 네트웍스는 국가대표로 활동하는 권순우 선수(의정부시정)와 후원협약식을 가졌다.

국가대표 권순우 선수 XTR 등 후원

시마노 트레이닝센터 오픈식이 개최된 11일에는 의정부시청 소속 국가대표 권순우 선수의 스폰 협약식도 함께 이루어 졌다. 권순우 선수는 시마노 XTR그룹셋 26,29인치 외 M315을 비롯하여 허친슨 타이어를 스폰 받게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