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 시네로 G2, 런칭기념 이벤트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WATTS)은 오는 3월 10일까지 스톡 시네로 G2(Storck Scenero G2) 런칭을 기념하여, 시네로 G2 구매 고객에게 라파(Rapha) 2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스톡 시네로 G2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지난해 완성차 구성으로 인기가 좋았던 스톡 시네로가 새롭게 개선되며, G2라는 제품명으로 출시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시네로 G2는 기계식과 전동식이 모두 호환되고 케이블 배선도 인터널 방식으로 변경되었다.
스톡 시네로 G2는 입문용 프레임이지만 뛰어난 성능과 함께 시마노 Di2나 캄파뇰로 EPS 등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전동식 구동계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비교적 저렴한 모델이 될 수 있다.
또한, BB에 시마노 프레스핏 방식을 채택하여 최근 스타일 표준에 대응한 것도 특징이다.

스톡 바이크시클의 공식 수입사인 기흥인터내셔널은 시네로 G2 출시를 기념하여 3월 10일까지 시네로 또는 시네로 G2 완성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파(Rapha) 2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TORCK Scenero G2 런칭 기념 이벤트

기간 : 2월 22일 ~ 3월 10일
장소 : 한남동 와츠사이클링
대상 : STORCK Scenero G2 또는 Scenero 완성차 구매고객
특전 : 20만원 라파 상품권 증정
문의 : 02-797-827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