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 DT 및 RST 교육을 통한 서비스센터 구성
에디터 : 박창민 기자
MBS 코프레이션(이하 MBS, www.elfama.com)은 DT와 RST 부품의 원활한 공급과 서비스를 위해 교육을 통한 서비스센터를 전국적으로 구축하기로 했다.
서스펜션 포크와 휠 부품으로 유명한 DT, 그리고 서스펜션 포크의 가격경쟁력을 갖춘 RST의 정식 공급처인 MBS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하며, 이를 통해 DT와 RST 등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함이다.

MBS는 전국 서비스망을 구축하기 위한 DT와 RST의 교육을 성수공업고등학교에서 실시하였다.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된 교육

서울에 위치한 성수공업고등학교에서 4일 동안 진행된 이번 교육은 타이완 RST 본사에서도 직접 참여하여 교육에 필요한 내용을 공급하고, 2014년 신제품을 소개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RST의 타이완 본사 제임스 수(James Hsu) 부사장(왼쪽)과 제리 리아오(Jerry Liao) 세일즈담당자


이번 교육과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제품에 대한 성능 뿐 아니라, 서비스에서도 더욱 강점을 가져갈 수 있는 DT와 RST 제품이 될 것을 기대해본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