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스포츠 손상 예방 5차 세미나 2월 23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 사이클링은 2월 23일 토요일 '스포츠 손상과 예방 세미나'를 개최한다.
총 5회로 나누어 열리는 세미나의 마지막이 될 이번 세미나는, 그동안 조기 마감으로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과 전체적인 이해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전체적인 내용과 함께 컬러 테이핑의 이론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박헌민 강사의 스포츠 손상 예방 다섯번째 세미나가 오는 23일 열린다.

어깨, 목, 허리, 무릎, 발목 등 다양한 부위에 대해 포괄적으로 리뷰하게 될 이번 세미나는 컬러 테이핑의 의미와 방계의 뜻, 그리고 기본적인 원리를 숙지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되어, 처음 세미나를 듣거나 기존에 세미나를 들었던 경우라도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실습의 성격상 어깨까지 탈의가 가능하여야 하기 때문에 민소매 티셔츠 착용 및 준비물로는 개인 손가위 지참을 당부한다.
실습에 쓰일 키네시오 테이프는 와츠 사이클링에서 준비한다. 참가자의 실습 위주로 진행되는 세미나인 만큼 참가 인원은 선착순 25명으로 제한되므로 예약은 필수다.

이번 세미나의 강사인 박헌민씨는 인제대학교 물리치료과 학사, 석사 과정 수료, 전 마산대학교 신경해부학과 외래교수로 강의 했었고 KBS남자의 자격(의무지원) 다수의 철인3종, 사이클, 인라인스케이트, 근대5종, 경륜, 핀수영 선수들의 담당 물리치료사로 활동 중이다.

*테이핑 요법 세미나 일정
인원: 선착순 25명
일시: 2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 3시 30분
장소: 와츠 사이클링 (한남동 스톡 스토어 서울 지하)
참가비 : 10,000원 (테이프 참가자 전원 지급)
신청 및 문의: 02-797-827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