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스페셜라이즈드 컨셉스토어로 새출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위플레이(www.weplay.co.kr)가 2월 16일 스페셜라이즈드 컨셉스토어로서의 새출발을 알리는 오픈행사를 열었다.  
2011년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가 설립되고 나서 3년째를 맞이해 컨셉스토어가 문을 열어 늦은 감이 있지만 위플레이를 시작으로 올해 다수의 컨셉스토어가 생길 예정이어서 스페셜라이즈드 매니아에게 반가운 일이다.
이날 위플레이 그랜드오프닝 행사에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기명호 지사장, 개그맨 권재관 씨 등 다수의 내빈이 참석해 열띤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위플레이 곽충용 대표는 "컨셉스토어로 새출발하는 위플레이에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위플레이 1층에는 자전거 전시대와 정비실이 있고, 2층에는 바디지오메트리 핏 전용공간과 자전거 및 용품 전시대, 화장실, 탈의실을 갖췄다.

2월 16일 위플레이는 스페셜라이즈드 컨셉스토어로 새출발을 시작했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기명호 지사장은 축하의 인사말을 전하며 "위플레이와 같은 컨셉스토어를 통해 스페셜라이즈드의 DNA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그맨 권재관 씨도 오프닝 행사에 참여해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오프닝 행사 참가자를 위해 에스웍스 프리베일 헬멧, 로민 프로 안장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1층 자전거 전시대

정비실

2층 전시대

바디지오메트리 핏 전용공간




스페셜라이즈드 컨셉스토어 '위플레이'
주소 :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 586-19호 위플레이 빌딩 1, 2층
홈페이지 : www.weplay.co.kr
전화번호 : 02-3291-910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