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여행을 위한 스램 캐리온 롤러백 출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스램은 2~3일정도의 짧은 여행을 하는 라이더에게 적합한 캐리온 롤러백(Carry-on Roller Bag)을 출시했다.
먼저 롤러백의 수납공간을 살펴보면, 상단에는 헬멧을 넣을 수 있는 크기의 공간이 있고, 하단에는 짐을 넣을 수 있는 메인 수납공간과 작은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다.
외피는 내구성이 좋은 재질에 얇은 패딩이 들어있어 내용물을 보호해주고, 스램을 상징하는 레드 엣지 파이핑으로 마감되어 있다. 외부에는 3단 조절 손잡이와 부드러운 네오프렌 손잡이, 더플백 손잡이가 있어 상황에 따라 편하게 들 수 있다. 스램 롤러백의 사이즈는 대형 항공사의 기내반입 수하물 규정에 맞춰진 53cm(L) x 33cm(W) x 23cm(H)으로 항공기를 이용할 때 수하물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스램 캐리온 롤러백의 색상은 블랙이며, 용량은 40L다. 소비자가격은 21만원이다.

스램 캐리온 롤러백(Carry-on Roller Bag)
소비자가격 : 210,000원, 색상 : 블랙, 사이즈 : 53cm(L) x 33cm(W) x 23cm(H), 용량 : 40L

스램 캐리온 롤러백은 3개의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다.

메인 수납공간

메인 수납 커버 내부에는 메쉬 포켓이 있어 작거나 얇은 물건을 넣을 수 있다.

메인 수납 커버 외부 포켓

메인 수납공간 양옆에 포켓이 있어 작은 크기의 물건을 정리하기에 편리하다.

내용물이 흐트러지지 않게 잡아주는 스트랩

상단에는 헬멧을 넣을 수 있는 크기의 공간이 있고, 커버에는 메쉬 포켓이 있다.

상단 포켓은 벨크로로 고정되어 있으며 큰 물건을 넣어야 할 때 위로 밀어 올려 메인 수납공간 크기를 늘릴 수 있다.

스램 캐리온 롤러백 후면

바퀴는 쿠션감이 있는 우레탄 소재로 이동시 부드럽게 가방을 끌 수 있다.

네임택 포켓

최대 50cn까지 늘어나는 3단 손잡이

노트북 가방이나 작은 여행가방을 걸 수 있는 러기지 스트랩


관련 웹사이트
스램 : www.sram.com
HK코퍼레이션 : www.hksram.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