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르벨로, '자전거의 주치의가 되어 드립니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유러피언 프리미엄 바이크샵 ‘르벨로(http://levelo.co.kr)'가 시즌이 시작되는 2월을 맞아 자전거 주치의를 자처한다. 겨울 동안 어쩔 수 없이 방치되어 정비가 필요하거나 소모품 교체가 필요한 자전거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전거도 이제 건강검진 받으세요

사실 자전거 정비는 시즌 전 꼭 필요한 부분이지만 간과하기 쉽고 오히려 고장이 난 후에 매장을 찾아 정비를 받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단순한 정비 만으로 해결이 가능한데 오히려 악화되거나 노후화된 부분으로 사고 혹은 부상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어 정비에 더욱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르벨로 압구정점 장봉걸 매니저는 “아무래도 겨울철에는 자전거를 장시간 구동하지 않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녹이 생기거나 정비가 필요한 부분도 꼼꼼하게 체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자전거는 사람과 달리 안 좋은 곳을 느끼고 스스로 얘기할 수 없으므로 사실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자전거 샵을 찾는 것은 필수적인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르벨로는 매장을 찾는 것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2월 자전거 주치의 닥터 르벨로(Dr. 르벨로)로 변신해 자전거 건강검진을 무료로 진행한다. 르벨로의 전문 미케닉들이 브레이크와 타이어, 체인, 크랭크 등 문제가 생기기 쉬운 부분을 체크하여 고객에게 처방전 형태로 정비 필요 상태를 알려준다. 고객들에게는 손 쉽게 자전거의 전반적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전거 무료 건강검진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르벨로는 자전거 주치의가 되어 방문고객에게 케이블을 무상교체해 준다.


  케이블 무료교체로 고마움을 전합니다

2월, 르벨로를 찾으면 건강검진 말고도 기분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바로 2월 1일부터 7일까지 매장 방문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변속-브레이크 케이블을 무료로 교체해준다. 자전거를 타면서 그린 라이프를 직접 실천하는 라이더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로 기존 르벨로 고객이 아니어도 상관없이 누구나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케이블은 고장 시 자칫 큰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꼭 정기적인 정비가 필요한 부분이지만 비교적 공임비가 많이 들어 정비를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다. 르벨로에서는 케이블 무료교체 이벤트로 정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최대한 많은 자전거의 케이블을 교체해 안전한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르벨로 서교점 홍계현 매니저는 “비록 7일간만 진행되는 행사지만 최대한 많은 분께 혜택을 드리고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행사 기간 동안 정비인력을 보강하고 직원들이 추가 근무를 자진하는 등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많은 분이 르벨로를 찾아 정비를 받고 시즌 동안 건강한 라이딩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르벨로와 함께 시즌시작을 준비하세요

또한 르벨로에서는 시즌 시작을 준비하는 라이더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월 한 달 동안 타이어를 세트로 구매하면 꼭 필요한 소모품인 튜브도 세트로 증정해준다. 튜블러 방식 타이어를 구매하면 데다 바테잎을 대신 증정한다. 이어 구동계를 30만원 이상 업그레이드 하면 ‘먹-오프’ 브랜드의 세척제, 윤활제, 광택제를 세트로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전거 외에 자전거 의류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월상품전도 다양하다. 이탈리아 사이클링 웨어 ‘디마리치’(De Marchi)는 르벨로를 통해 이월상품전을 진행한다. 디마리치의 10년~11년 제품들은 50%, 12년도 S/S 상품은 30% 할인 판매한다. 다만, 12년 F/W 상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도심형 모던 사이클링 웨어를 선보이는 ‘토엘’(a toute heure)은 넥워머, 모자, 바지 등 의류 이월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디마리치 이월 상품전 'contour women's jersey'

디마리치 이월상품전 'contour plus bib'


르벨로 2월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르벨로 온라인몰(www.levelo.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혹은 르벨로 오프라인 매장 압구정점 02-3142-0126, 서교점 02-3142-1110으로 문의하면 된다.

2월 르벨로에 오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