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클럽팀인 '탑스피드'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12월8일(토) 망우동에서 국내 브랜드 엘파마(www.elfama.com)를 제조 공급하고 있는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은 동호인 클럽 '탑스피드'와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김홍각 이사(왼쪽)와 홍영백 팀장이 계약서에 서명하며 조인식이 이루어졌다.

조인식은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의 김홍각 이사와 탑스피드의 홍영백 팀장이 대표로 계약서에 서명을 하고, 2013년 시즌 탑스피드에게 후원할 2013년도 신모델 환타시아 FC R2를 전달하였다.
환타시아 FC R2는 탑스피드 선수 11명에게 지급되며, 모든 팀원들에게는 팀 저지를 후원하기로 하였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탑스피드는 2013년도부터 팀 명을 '엘파마-탑스피드'로 활동을 시작한다.

2013년 엘파마 신제품 FC R2를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을 통해서 엘파마에서 제작한 로드바이크의 우수성을 알리며, 탑스피드의 선수들이 실전에서 사용한 데이터를 토대로 개선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탑스피드는 2007년 7월 창단된 팀으로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으며 로드바이크 활성화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클럽 홈페이지는 http://cafe.naver.com/clubtop 이다.


환타시아 FC R2 후원명단
홍영백팀장, 오종석총무, 신경진주장, 김영태, 정효상, 엔드류 밀러 존, 안상환, 김민수, 장용인, 권용대, 이운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