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퍼블릭 데이', 2013년 신제품 선보여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Specialized Korea)는 지난 12월 7일부터 9일까지 대치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퍼블릭 데이'를 오픈하여, 2013년 신제품 전시와 함께 바디지오메트리 세미나를 진행하였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12월 7일부터 3일간, 퍼블릭 데이를 통해 2013년 신제품을 전시하였다.

이번 퍼블릭 데이는 바디지오메트리(Body Geometry) 피팅에 대한 이해와 중요성에 대한 세미나가 함께 진행되었고, 바디지오메트리 피팅 중 '진단' 과정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려 흥미로운 시간이 되었다.

스페셜라이즈드 바디지오메트리에 대한 이해를 위해 2층에서는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의학적인 접근이 중요한 바디지오메트리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된 소품들

바이크매거진과 함께 했던 피팅 체험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들은 바디지오메트리 진단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바디지오메트리 세미나의 참가자는 "지금까지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했던 자전거 피팅에 대한 부분을 확실히 알게 되었고, 의학적이며 과학적인 스페셜라이즈드 바디지오메트리 과정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만족감을 전했다.

1층 전시장에는 스페셜라이즈드 2013년 신제품들을 볼 수 있었고, 무료로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여 방문자들이 편하게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다.

2013년 에스웍스 엔듀로
체인링 1장과 11장의 스프라켓을 사용한 스램(SRAM)의 XX1이 적용되었다.

스페셜라이즈드 본사 2층에서 세미나가 열리는 동안 1층 전시장은 상시 오픈하여 누구나 스페셜라이즈드 2013년 신제품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국내에 잘 소개되지 않았던 에스웍스 엔듀로(S-Works Enduro)는 스램(SRAM) XX1을 장착하고 전시되어 있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