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 트로피 제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올해로 2번째를 맞이한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 트로피가 제작되었다. 디자인 변경과 제작 과정의 변경으로 당초 예상보다 1개월 가량 늦게 제작된 이번 트로피는 '2012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에서 탑브랜드로 선정된 업체 담당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12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 트로피가 제작되어, 담당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는 올해로 2번째를 맞이한 어워드로,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이 구매하고 싶은 브랜드'를 선정하여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었던 '2012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에서는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에서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 시티바이크에서 브롬톤(Brompton), 구동/변속 부품에서 시마노(Shimano)가 탑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바이크매거진 박창민 편집장은 "트로피의 제작이 예상보다 늦게 제작되기는 했지만, 업체들의 많은 관심으로 인해 내년부터는 더욱 의미있는 브랜드 어워드가 되도록 기획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과 브랜드 담당자들 간의 가장 큰 소통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바이크매거진 브랜드 어워드 탑10 브랜드 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