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관광청/자이언트와 함께 하는 타이완 자전거 여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타이완관광청(http://www.tourtaiwan.or.kr/)과 자이언트(http://www.giant-korea.com/)가 후원하는 타이완 자전거 여행 떠나기 이벤트가 바이크매거진과 함께 진행된다.

타이완관광청은 1년 내내 좋은 날씨로 자전거 타기에 적합하며, 바다와 산이 어울어져 빼어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타이완(대만)에 자전거 여행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자이언트 바이시클과 함께 여행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여행은 1월 11일부터 4박 5일 간 대만의 관광지를 자전거와 함께 여행하는 것으로 로드 라이딩과 산악 라이딩, 그리고 시티 라이딩을 모두 맞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자이언트 바이시클은 이번 여행의 모든 자전거와 라이딩 가이드를 책임지며, 타이쭝에 위치한 자이언트 본사 방문을 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크매거진의 이벤트 신청란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한 라이더 중 3명을 추첨하여 바이크매거진의 기자들과 함께 여행에 참가하게 된다.

바이크매거진 이벤트 신청란 : http://www.bikem.co.kr/event/read.php?num=316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