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 바이크웨어 피팅모델 이벤트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리투스코리아는 rh+의  2012년 봄여름 시즌의 제품 모델로 활동할 모델 선발 이벤트를 바이크매니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rh+는 스포츠에서 출발한, 스포츠 명품을 지향하는 스포츠 의류와 용품을 기획, 연구, 개발하는 이태리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최근 유럽에서 높은 성장률과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는 회사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브랜드와 제품의 소개를 위하여 2012 SS시즌에 rh+의 브랜드 아이콘이 될 일반인(동호인) 모델을 공개 모집하기로 했다.

총 규모 1500만원 상당의 rh+ 제품을 스폰서링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rh+의 페이지(http://www.facebook.com/rhpluskorea)를 통하여 진행되며,
1차 서류접수를 통과한 10명(여자 5명, 남자 5명)에 선발만되어도 최대 60만원 상당의 rh+ bike wear 및 용품을 시상품으로 지급받게 된다.

최종 선발되는 4명(남2, 여2) 피팅모델에게는 최고 300만원 상당의 2012 SS 시즌 rh+ bike wear와 용품을 증정하며, 각종 화보촬영, 수주회 등에서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hpluskorea?sk=app_176217385757369)을 통해 참가 신청서를 확인한 후 그 내용을 이메일(poong29@lytus.co.kr)로 접수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