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R+, 사이클 국가대표 박상홍 선수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U.CR+는 사이클 국가대표인 박상홍 선수(대한지적공사)에게 BAP-9 WITH PAD와 POWER SOCKS를 후원하고 있다.

사이클 국가대표 박상홍 선수는 U.CR+로부터 기능성 팬츠와 양말을 후원받고 있다.
U.CR+ BAP-9 WITH PAD를 착용한 박상홍 선수
 BAP-9 WITH PAD 근육 피팅 효과


박상홍 선수는 BAP-9 WITH PAD에 대해서 "다른 제품은 전체적으로 조여주는 것에 비해, U.CR+ 제품은 부위별로 강하게 조여준다"며 "강하게 조여주면 불편하거나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데, U.CR+ 제품은 편했으며 땀냄새가 덜나고 청결한 느낌이 들어 기분까지 상쾌해진다"고 착용소감을 밝혔다.

U.CR+ POWER SOCKS 착용 모습
POWER SOCKS 기능 설명


사이클 선수의 경우 훈련 후에 장거리 이동을 하거나 비행기를 탈 경우 다리가 부어 훈련 효과가 반감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선수들이 기능성 양말을 항상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박 선수도 "U.CR+ POWER SOCKS를 착용하고 나서 혈액순환이 좋아져 다리 붓기를 잡아주어, 훈련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좋았다"고 한다.

한편 U.CR+는 대나무 원단 소재 기술과 봉제기술, 지퍼 방수기술 등에 특허를 갖고 있으며, 기능 성 팬츠, 저지, 양말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왼쪽부터 Bamboo yam 봉제, 봉제기술, 지퍼 방수 특허


*박상홍 선수 프로필
2008 : 사이클 국가대표팀, 전주시청
2009 ~ 현재 : 대한지적공사
2011 ~ : 국가대표팀

제26회 대통령기 시/도 대항사이클 대회 메디슨 1위 (09년)
제12회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책임선두 1위 (10년)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 책임선두 2위, 4km 단체출발 1위(11년)
국민체육 진흥공단배 사이클대회 4km단체출발 (대회신) 포인트 1위(11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