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 스포츠, IBEX 3 신형 프리미엄 헬멧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HJC 제공

헬멧 전문 브랜드 HJC 스포츠(이하 HJC)는 레이스 헬멧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벡스(IBEX)의 새로운 시리즈인 IBEX 3를 새롭게 발표하였다.

HJC IBEX 3 헬멧이 새롭게 발표되었다.
소비자가격 : 329,000원

HJC IBEX 3 헬멧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Fed1V2tQLrU?feature=shared

HJC의 프리미엄 레이스 헬멧인 IBEX 3는 더욱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기존 IBEX 2.0과 달리 'IBEX 3'라는 간단한 표기로 그 변화를 숫자 뿐 아니라 표기법으로도 구분하고 있다.

새로운 IBEX 3에는 기존 셀핏(SELFIT)의 자동 조절 기능에 미세 조절 다이얼을 추가한 셀핏 프로(SELFIT PRO)가 HJC 헬멧 최초로 적용된다. 거기에 회전 충격을 분산시키는 슬리드(SLID) 기술이 더해져 안전성을 극대화 했다.
그리고, 통풍성을 높여주는 쿨패쓰(COOLPATH) 기술을 적용하고도, 여전히 가벼운 무게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게 된다.

SELFIT PRO 피팅 시스템으로 자동 피팅의 미세 조절이 가능해졌다.

전체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앞 부분의 통기창 디자인이 가장 크게 변화되었다.

M+ 사이즈가 새롭게 적용되어 더욱 완벽한 핏을 제공할 계획이다.

S, M, M+, L 4가지 사이즈와 7가지 색상으로 출시

IBEX 헬멧 시리즈는 지금까지 UCI 프로팀 선수들과 협업하며 발전되어 왔고, 이번 시즌에는 토탈에너지 프로사이클링팀(TotalEnergies Pro Cycling Team)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그 진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토탈에너지 프로사이클링팀은 이번 시즌 HJC의 IBEX 3, FURION 2.0, ADWATT 헬멧을 착용하게 된다.

새로운 IBEX 3는 S, M, M+, L 4개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M+ 사이즈는 IBEX 3에만 해당되는 특별한 사이즈로 더욱 다양한 라이더들에게 완벽한 핏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부터 토탈에너지 프로사이클링팀은 HJC IBEX 3 헬멧을 사용한다.

토탈에너지 프로사이클링팀에서 사용할 HJC 헬멧


관련 웹사이트
HJC 스포츠 : https://hjcsport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