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 SWISS, 대리점 세미나를 통해 기술 교육 진행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디티스위스(DT SWISS)의 공식 유통사인 엠비에스 코퍼레이션(이하 MBS)은 지난 12월 14일 'DT SWISS 세일즈 & 서비스 세미나'를 통해 대리점주에게 기술 교육을 진행했다.

40여명의 대리점주와 함께 한 DT SWISS 세미나

이번 세미나는 디티스위스를 취급하는 전국 대리점주 40여명이 참석하였고, 디티스위스 아시아의 프랭크 차이 매니저와 레이 헝 매니저가 참석해 최신 디티스위스 소식을 전달했다.
또, MBS 품질관리팀의 박주호 팀장은 최신 제품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리점주들에게 디티스위스 허브 부품 교체 및 관리에 대해 소개하며, 함께 실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디티스위스는 최근 자전거 휠셋 선호도 조사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올해는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에서 루시 찰스-바클리 선수의 최고 자전거 기록과 우승을 함께 하는 등 로드 및 산악, 그래블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냈다.

MBS는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 품질을 통해 디티스위스 제품을 사용하는 라이더들에게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리점주들에게 인사말을 전하는 MBS의 김재훈 대표

아시아 세일즈를 담당하는 레이 헝 매니저가 최신 DT SWISS 소식을 전했다.

2023년 소비자 선호도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DT SWISS

루시 찰스-바클리 선수의 아이언맨 월드챔피언 등 2023년 다양한 성과를 거둔 DT SWISS

ARC 1100 DICUT DB 62 휠은 가장 빠른 휠셋으로 선택되었다.

대리점주들에게 DT SWISS 허브 기술을 설명하는 박주호 팀장

DT SWISS의 라쳇 EXP, 라쳇, 라쳇 LN 프리허브 비교

대리점주들은 직접 실습을 통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었다.


관련 웹사이트
엠비에스 코퍼레이션 : https://elfam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