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P 라인 신규 컬러 - 브론즈 스카이, 루나 아이스, 볼트 블루 라커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폴딩 바이크 전문 브랜드 브롬톤(Brompton)은 2024년 P 라인에 브론즈 스카이, 루나 아이스, 볼트 블루 라커 등의 색상을 신규로 발표했다.

브롬톤 P 라인은 티타늄 리어 프레임과 포크를 적용해, 스틸 제품보다 700g 더 가볍고 뛰어난 승차감을 전해 주는 모델이다. 이로써, 더 빠르고 부드러운 라이딩을 원하는 라이더들이 P 라인을 선택하고 있다.
특히, 브롬톤에서 자체 개발한 4단 변속 시스템은 60g의 초경량 디레일러와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브롬톤 P 라인 - 브론즈 스카이


따뜻하고 세련된 색상이 매력적이며, 매트 마감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브롬톤 P 라인 - 루나 아이스


밝은 달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가 특징이며, 매트 마감을 통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브롬톤 P 라인 - 볼트 블루 라커


화려하고 강렬한 색상을 가진 볼트 블루 라커는, 브롬톤 특유의 라커 마감과 수작업 용접 기술이 적용돼 정교함이 돋보인다.


2024 브롬톤 P 라인


브롬톤 P 라인에는 브롬톤에서 디자인한 첫 퀵 릴리즈 페달이 적용되며, 이것은 기존 스탠다드 페달에 비해 15% 더 가볍고 폴딩 시 폭을 줄여준다.
또한, 카본 베이스와 크로몰리 레일이 적용된 경량 안장이 제공되는데, 이것은 스탠다드 안장보다 23% 더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그리고, 폴딩 후 이동할 때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크고 가벼운 이지휠이 적용된다.

QR 페달, 카본 베이스 안장, 이지휠 등이 적용되는 2024 P 라인


더욱 자세한 내용과 구매 대리점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blog.naver.com/sanbadasp/22328012963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