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새로운 키커 무브 및 키커 바이크 시프트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와후 피트니스(Wahoo Fitness, 이하 와후)는 인도어 트레이닝 생태계를 위한 새로운 키커 무브(KICKR MOVE)와 키커 바이크 시프트(KICKR BIKE SHIFT)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라이딩 현실감을 더해주는 키커 무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스마트 바이크, 키커 바이크 시프트

인도어 라이딩 환경이지만, 실제 라이딩과 흡사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개발된 키커 무브는, 트레이너 본체가 전후 8인치까지 움직이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어것은 기존의 인도어 트레이너와는 완전히 다른 경험을 전달하여, 실제 아웃도어 라이딩에서 느끼는 라이딩의 매력과 현실감을 인도어에서도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
고정된 커브 트랙에 휠이 장착되며, 라이더의 움직임에 반응하고 중력에 의해 제어되어 더욱 실감나는 라이딩 경험을 만들어주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움직임 잠금 스위치가 있어서 불필요할 경우 조정이 가능하다.
또, 기존 키커 클라임(KICKR CLIMB)과 호환되어 사용할 수 있는 어댑터가 출시되어, 키커 무브와 키커 클라임괴 함께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키커 무브
소비자가격 : 210만원

앞뒤로 움직이며 라이딩 현실감을 더해준다.

키커 클라임과 호환되어 사용하는 어댑터 함께 출시

키커 무브와 키커 클라임을 이용해, 아웃도어의 현실감을 경험하게 된다.

키커 무브와 함께 인도어 스마트 바이크인 '키커 바이크 시프트'도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것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도어 스마트 바이크를 꾸미기 위한 것으로, 리얼리티 시프트(Reality Shift) 및 리얼 라이드 필(Real Ride Feel) 기능이 탑재되어 현실감 있는 라이딩을 전달하고, 와이파이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또, 파워 변화에 따른 빠른 반응, 그리고 새로운 브레이크 및 벨트 구동 시스템 도입으로, 기능을 향상시키고 더욱 조용한 라이딩을 제공하게 된다.

키커 바이크 시프트
소비자가격 : 435만원

주요한 기능은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스마트 바이크 시스템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