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로드 기초 아카데미, 9월 23일(토) 신청하세요.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로드바이크 입문 라이더를 위한 자이언트 라이딩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가 오는 9월 23일(토) 서울 마포에 위치한 그릿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지난 자이언트 아카데미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자전거 기초 정비를 위한 홈미캐닉 세션과 라이딩 기초 테크닉을 위한 인도어 트레이닝 세션으로 운영된다.

로드 입문 라이더를 위한 자이언트 아카데미가 9월 23일(토) 그릿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홈미캐닉 세션은 바이크매거진 박창민 편집장이 교육을 담당하고, 트레이닝 세션은 국가대표 출신의 육지영 코치가 운영하게 된다.

자이언트 라이딩 아카데미는 자이언트(GIANT) 또는 리브(LIV) 자전거를 소유한 라이더만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 참가 시 자신의 자전거를 가져와 미캐닉 실습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바이크XP 웹사이트(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46)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7만원이다.

KakaoTalk_20230906_155519315_03.jpg바퀴 분리와 체인 끼우기 등 기초부터 궁금했던 내용들을 다루는 홈미캐닉 세션
강사 : 바이크매거진 박창민 편집장

기초 라이딩 자세부터 효율적인 페달링 및 트레이닝을 교육하는 인도어 라이딩 세션
강사 : 육지영 코치, 이상규 코치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아카데미 참가신청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4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