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로터, 패드 전문 브랜드, 브라코 국내 런칭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브레이크 로터 및 패드 전문 브랜드인 브라코(BRAKCO)가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을 통해 국내 공식 출시된다. 타이완에서 제조 기술을 갖춘 브라코는 약 200종의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를 생산하는 최대 생산업체 중 하나이다.

브라코의 대표적인 제품은 디스크 브레이크의 패드와 로터이며, 최근 산악 및 로드바이크에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패드 제품은 소음이 적은 오가닉 컴파운드 패드(예상 판매가 8,900원)이며, 시마노와 스램을 비롯해 캄파뇰로, 호프, 마구라 등의 호환 제품이 출시된다.

디스크 로터의 경우는 6볼트와 센터락 규격으로 최상급 99,000원부터 16,000원의 보급형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최상급 FRC-11SA SXP 센터락 레이싱 플로팅 로터는, 2피스 플로팅 타입으로 내부 스파이더는 스위스 AL7075 CNC 알로이로 제작되고, 브레이킹 밴드는 SUS의 고급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가 적용된다. 이 두 피스를 연결하는 리벳은 강화 할로우 워셔를 사용하고 있어서 열 방출에 유리하고, 강한 결합으로 제동력을 높여준다.

브라코 브레이크 제품들은 9월 중 공식 입고되어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