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스피드맥스 CFR 트랙, 경기용 레이스 바이크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캐니언(CANYON)은 트랙 레이스를 위해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스피드맥스 CFR 트랙(Speedmax CFR Track)을 출시한다.
에어로다이나믹 전문 브랜드 스위스사이드(Swiss Side)와 함께 개발된 스피드맥스 CFR 트랙은, 지난 2년 동안 442개의 수퍼컴퓨터 계산, 312번의 윈드터널 테스트, 155시간의 트랙 테스트를 거쳐 최신 트랙 레이스 바이크로 탄생되었다.

캐니언의 가장 빠른 자전거


"스피드맥스 CFR 트랙과 함께, 우리는 완전히 예외적인 창조물을 만들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트라이애슬론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스피드맥스가 완벽한 기초가 될 수 있었지만, 에어로다이나믹 파트너인 스위스사이드와 함께 첫 드로잉부터 새롭게 시작하였습니다. 모든 요소들은 최상의 에어로 성능과 빠른 스피드, 그리고 벨로드롬이라는 독특한 환경에 최적화 되었습니다"라고 다니엘 하이더 캐니언 로드 프로덕트 매니저는 말했다.

이와 같이 개발된 스피드맥스 CFR 트랙은 모든 튜브 프로파일과 연결 부분이 새롭게 설계되었고, 트랙 경기에서 가장 효율적인 레이스 머신으로 탄생될 수 있었다.

이번 스피드맥스 CFR 트랙 바이크는 개발 시작부터 8번 월드챔피언 골드 메달을 목에 걸었던 Chloe Dygert 선수와 함께 협업이 진행되었다. 그리고, 덴마크 내셔널 트랙 팀과 협력하여 테스트 피드백을 얻을 수 있었다.

캐니언 스피드맥스 CFR 트랙 바이크는 캐니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