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로드바이크 기초 원데이 클래스 8월 5일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오는 8월 5일 그릿그라운드 사이클링 아카데미와 함께 로드바이크 기초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는 자전거 기초 정비 및 라이딩 기술 강좌로 진행되어, 입문 후 탄탄한 기초 테크닉을 익히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클래스의 라이딩 기술의 교육을 담당하는 그릿그라운드의 육지영 코치는 국가대표 사이클링 경력 및 UCI 코치 자격으로 국내외 많은 라이더들의 교육을 해 왔고, 자전거 기초 정비 과정은 바이크매거진 박창민 편집장이 담당하여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이번 클래스는 자이언트/리브 자전거 오너에게만 참석의 기회가 주어지며, 클래스 당일에 자신의 자전거로 직접 정비 과정 실습에 참여할 수 있다.


※ 자이언트 라이딩 스쿨 - 로드 기초 강습편

- 일정 : 8월 5일(토) 오후 1:55 ~ 5:30
- 장소 : 그릿그라운드 사이클링 아카데미 (서울 마포구 동교로 69, 지하 1층)
- 대상 : 자이언트/리브 오너
- 참가신청 : https://bikexp.kr/ (7월 24일까지 선착순 10명 마감)
- 참가비용 : 7만원
- 참가혜택 : 클래스 교육 + 사은품
- 준비물 : 개인 자전거, 라이딩 복장, 수건, 물통 등
- 문의 : 02-333-2453 (그릿그라운드)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그릿그라운드 사이클링 아카데미 : https://www.facebook.com/gritground.korea
참가신청 : https://bikex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