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자유반납형 렌탈,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도 추가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라이트브라더스는 중도해지 위약금의 부담을 줄인 자유반납형 자전거 렌탈 서비스를 자이언트(GIANT)에 이어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 브랜드까지 확대 적용한다.

라이트브라더스의 자유반납형 렌탈 상품은, 24/36개월의 이용료 납입 기간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으면서, 렌탈 기간보다 짧은 의무약정 기간만 충족하면 위약금 없이 반납할 수 있다. 또, 계약 만료시에는 별도 추가금 없이 인수도 가능하다.

이번 자유반납형 렌탈 상품에 해당하는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는 알레, 타막, 에이토스 등 대표적인 로드바이크 라인업이 포함된다.
그리고,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이트 콤보, 립 케이지, 비파괴검사권, 100% 선글라스, 카스크 프로톤 헬멧, 와후 엘리먼트 롬2 속도계 등이 추가 증정된다.

라이트브라더스는 "올해 이니렌탈과 연계해 최대 48개월 인수형 장기렌탈 상품을 선보인 이후 전체 구매 건 중 렌탈 결제 비증이 빠르게 증가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페셜라이즈드 자유반납형 렌탈 오픈을 기념해 구매금액별 추가 경품까지 제공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