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시마노 봄여름(SS) 사이클링 저지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2020년 시즌을 맞이해 에스파이어(S-PHYRE), 이볼브(EVOLVE), 스미레(SUMIRE) 등의 SS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스파이어, 에어로 성능과 퍼포먼스를 높이다.

엘리트 수준의 퍼포먼스를 위해 개발된 에스파이어 의류는, 이번 시즌 TAIANA DRAG-ZERO 소재 및 KINETECH 소재를 적용하며, 뛰어난 에어로 성능을 비롯해 초경량, 높은 발수 능력 등을 선보인다.

저지에 적용된 TAIANA DRAG-ZERO 소재는 전면과 어깨 부분에 적용하여 라이더가 받는 공기저항을 줄여주도록 설계했다. 그리고, 뛰어난 신축성과 포근한 착용감으로 주름을 줄여 고속 주행 시 펄럭이는 것을 줄였고, 저지 전면으로 오는 공기를 등쪽으로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하여 최적의 에어로 효과를 끌어내고 있다.

빕숏에 적용된 KINETECH 소재는 컴팩트 하면서도 매끄러운 표면으로 최적의 발수성과 함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한다. 섀미는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에스테르 마이크로 파이버를 이용해, 통풍과 쾌적함을 유지하며, 적당한 지지력과 하중 분배를 위해 4개의 레이어로 설계하였다.

최적의 에어로 효과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 에스파이어 저지


발수성과 에어로 성능, 지지력을 강화한 에스파이어 빕숏


이볼브, 편안한 장거리 라이딩에 적합

장거리 라이딩에 편안함과 쾌적함을 위해 개발된 이볼브 라인업은 청록색(Turquoise), 짙은 회색(Charcoal), 짙은 남색(Navy), 진홍색(Burgundy) 등의 4가지 색상이 추가되었다.
저지는 메쉬 소재의 SENSITIVE PLUS 섬유를 적용해 가벼우면서 쾌적함을 유지하고, UPF50+의 자외선 차단 성능을 가진다.

이볼브 또한 에스파이어처럼 전면과 소매를 본딩 처리하였으며, 풀짚(full-length zipper)이 적용된다. 방수 기능이 적용된 포켓이 포함되어, 디지털 제품 또는 귀중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편안한 장거리 라이딩을 위해 개발된 이볼브 청록색

방수 기능의 포켓 등이 추가되어 귀중품 등을 보관하기에 좋다.
이볼브 짙은 회색

메쉬 소재가 적용된 원단은 쾌적함을 유지한다.
이볼브 짙은 남색

이볼브 진홍색


스미레, 여성을 위한 의류 라인업

여성을 위해 개발된 스미레 제품군은 핑크, 블랙, 네이비 등의 3가지 색상이 출시된다. 여성의 신체에 맞게 디자인 하여 남/여 공용 저지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슈즈, 헬멧, 장갑, 양말 등과 색상 맞춤을 통해 더욱 조화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여성의 신체에 맞게 설계하여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스미레

스미레 블랙 색상

스미레 라인업은 슈즈, 헬멧, 양말, 장갑 등의 용품과 색상 맞춤을 하기에 좋다.
스미레 네이비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 https://bike.shimano.com/ko-KR/apparel-accessories/apparel.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