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아시아 런칭 20주년 기념 골드 에디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브롬톤(Brompton)은 올해 아시아에서의 런칭 20주년을 기념한 '20주년 기념 골드 에디션'이 1월 30일에 출시된다.
브롬톤의 정교한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골드 에디션은 오직 아시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골든 라커 프레임 컬러가 갖는 고급스러움과 강렬한 글로스 블랙 컴포넌트가 만나 세련된 감각을 더한 것이 이번 제품의 포인트다. 영국의 수공예 가죽 브랜드 브룩스의 B17 안장이 기본 구성됐고, 전세계 1000 대 한정의 가치를 더해주는 골드 에디션만의 시리얼 플레이트와 제품별 별도의 인증서가 제공된다. 또 골드 컬러의 툴킷 또한 이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인다.
아시아 에디션 출시를 통해 아시아지역에 신선하고 재미있는 사이클링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브롬톤이 가지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넘어 새로운 발자취로 기록될 것을 기대한다. 

브롬톤, 아시아에서의 런칭 20주년을 기념한 '20주년 기념 골드 에디션'이 1월 30일 출시한다

1999년 브롬톤이 아시아에 처음 소개된 후 지난 20년간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다. 1975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핸드메이드 자전거 브롬톤은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 그리고 이동의 편의성에 모든 부품을 나만의 개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자유로움이 더해져 아시아 전역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롬톤의 CEO, 윌 버틀러 아담스는(Will Butler-Adams)는 "브롬톤을 즐기는 라이더의 모습을 보며, 여러분의 행복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아시아 런칭 20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순간을 브롬톤을 끊임없이 응원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과 함께하려 합니다"라고 말했다.

골드 에디션은 위클 매장과 서울, 경기, 대구, 대전지역에 있는 14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시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골든 라커 프레임 컬러가 갖는 고급스러움과 강렬한 글로스 블랙 컴포넌트가 만나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브룩스의 B17 안장이 기본 구성된다.



전국 14개 매장에서 골드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다.


관련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