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7~07/29
08/20~08/21
[자전거 전문샵] 서울 영등포구 - 위클 여의도점
2018-06-19   김수기 기자
산바다스포츠는 여의도 중심가에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CLE)을 오픈했다.

주 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신영증권 지하1층 [지도보기]
전 화 02-780-5199
웹사이트 홈페이지 : http://www.wecle.co.kr
위클 여의도점: https://www.instagram.com/wecle.yeouido/
운영시간 11시 - 20시(월-토), 11시 - 19시(공휴일) / 일요일 휴무
취급품목 캐논데일, 브롬톤, 스트라이다, 베스비, 버디, 브룩스, 캐리미, 비전, 크랭크브라더스 등


직장인의 쉼터같은 자전거 매장

산바다스포츠는 압구정에 이어 여의도에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CLE)을 오픈했다.
위클은 캐논데일(Cannondale), 브롬톤(Brompton), 스트라이다(Strida), 베스비(Besv), 버디(Birdy), 브룩스(Brooks), 비전(Vision), 크랭크브라더스(Crackbrothers) 등의 산바다스포츠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완성차와 용부품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다.

여의도는 한강 자전거도로와 여의도공원 등 자전거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이지만 위클 여의도점이 위치한 곳은 은행, 증권 등 금융사가 밀집한 지역이다. 다소 의아함이 드는 위클 여의도점 위치에 대해 김선규 점장은 "위클 여의도점은 주고객층이 여의도에 근무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굳이 한강 근처를 택하지 않았고, 여의도 중심지에 있어 직장인이 점심시간이나 퇴근시간 이후에 가볍게 들려 자전거를 둘러보거나 정비를 받을 수 있다"라며 "위클 여의도점은 일요일을 휴무일로 정한 것도 직장인에 맞췄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여의도가 자전거 인프라가 잘 갖춰진 반면에 자전거 전문샵이 전무하다시피 해 라이딩 중에 급한 정비가 필요하면 당산이나 동작까지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위클 여의도점의 오픈은 라이더로서 반가운 일이다. 위클 여의도점이 직장인에게 쉼터 같은 자전거샵, 라이더에게 오아시스 같은 자전거샵이 되길 빌어본다.

위클 여의도점의 김재훈 미캐닉, 김선규 점장, 양수모 직원 (왼쪽부터)



위클 여의도점 둘러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