윅스인터내셔널, 평창해피랠리서 팩터(FACTOR) 기획전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윅스인터내셔널(Wixx International)이 오는 5월 26일 강원도 평창군에서 열리는 '평창해피랠리' 대회장 부스에서 팩터(FACTOR) 바이크 프레임을 최대 3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후 4시까지 진행하는 이날 행사 대상 제품은 ONE, ONE-S, O2 등 세 가지 프레임이며 블랙잉크(BLACK INC) 컴포넌트도 할인판매한다. 현장상담을 받은 고객들은 오는 5월 28일부터 개별 2차 해피콜 상담 후 제품을 수령하게 된다.


한편 윅스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팩터의 요청에 따라 최근 수입유통 계약이 해지됐다. 이에 따라 프레임의 모든 AS와 워런티 관련 서비스 업무는 '참좋은레져'로 이관됐다.

단, 윅스인터내셔널에서 2017년 11월 진행한 '팩터 리프레쉬' 프로모션(기사보기) 대상 구매자에는 참좋은레져와 무관하게 윅스인터내셔널과 팩터에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윅스인터내셔널 측은 "이제까지 팩터를 구매한 분들에게 최대한의 서비스를 약속 드리며, 수입유통사 교체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구매자들의 불편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