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 서울 성북구 – 벨로라떼
에디터 : 정혜인 기자
본트(BONT) 슈즈 열성형 전문 자전거샵, 벨로라떼

주 소 서울 성북구 삼양로 35 [지도보기]
전 화 010-8771-8586
웹사이트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velolattecom / 지름넷 : www.gireum.net
운영시간 12pm~21pm (월,화요일 1시 이후는 문의)
취급품목 본트 슈즈, 캐논데일, 후지, 고프로 등


국가 대표 선수들도 찾는 본트 슈즈 판매점

유명인이 찾는 맛집은 어디에 있을까?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옷 집은? 존재 자체만으로 공신력을 가진 공인 또는 유명인들이 몰리는 곳은 따로 있다. 달콤한 커피향이 먼저 연상되는 벨로라떼 역시 그런 곳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
다른 건 몰라도 본트 슈즈를 구입하기 위해 국가 대표 선수들이 찾고 있기 때문이다.

호주의 본트(BONT) 슈즈는 기성 슈즈 뿐 아니라, 열성형을 통해 자신의 발에 맞는 신발을 맞출 수 있는 제품으로, 맞춤복을 맞출 때 신체 사이즈와 활동범위, 자세와 신체 결점 등을 고려해 피팅을 하듯이 발에도 일련의 과정이 필요하다. 정밀한 사이즈 측정과 지식, 경험을 바탕으로 본을 뜨는 실력에 따라 핏의 차이가 확연하게 나타나는데 벨로라떼 이규원 사장의 전문성과 꼼꼼함이 국가 대표 선수들까지 불러모으지 않았을까 추측해본다.

국내에서는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오래 본트 슈즈를 판매해온 매장 답게, 최근에는 새롭게 출시된 최상급 모델 헬릭스(Helix)와 라이어트 플러스(Riot plus)에 대한 독점 판매권도 선점, 비공식적이지만 본트 슈즈의 전문가로 인정된 것이나 다름없어 보인다.
본트 슈즈 외에도 다양한 자전거와 용품을 판매하고, 자전거 피팅 역시 진행한다.

대외 활동 역시 다양하다.
4월 28일 어라운드 삼척, 5월 12일 설악그란폰도 경기에서 중립 차량 지원, 취업을 준비중인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전거 정비 교육, 자체 쇼핑몰 운영 및 기획홍보, 광고 영상 제작 등 벨로라떼 가족은 이규원 사장 포함 3명이지만 1인 다역의 활동으로 올해 더욱 기대되는 자전거샵이다.

벨로라떼의 이규원 사장, 권태형 점장, 심정민 기획홍보 담당




지난 해 아시아선수권 2관왕, 전국체육대회 2관왕 등으로 '2017 사이클대상'을 수상한 박상훈 선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