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8~04/29
05/04~05/27
[자전거 전문샵] 서울 용산구 - 원효로바이크
2018-04-16   이진호 기자
올해 3월 자이언트 스토어(Giant Store)로 그랜드오픈한 원효로바이크

주 소 서울 용산구 원효로 241, 1층 [지도보기]
전 화 02-704-0329
웹사이트 페이스북: http://facebook.com/giantyongsan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 / 연중무휴
취급품목 자이언트, 리브 등


정직한 판매, 빠르고 정확한 정비

용산구에 위치한 '원효로바이크'는 도심 라이더에게는 오아시스 같은 공간이다. 2011년 처음 문을 열어 지난해 지금의 자리로 옮긴 이후 2018년 3월 자이언트의 플래그쉽 스토어인 자이언트 스토어(Giant Store, 이하 GS)가 된 이곳은 이종호 대표를 비롯한 세 명의 직원이 라이더를 맞이한다.

여타 다른 샵처럼 한강과 맞닿아 있지는 않아도 되려 그 점이 도심을 거니는 라이더들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다는 이종호 대표. 십수년을 쌓아온 미케닉 실력으로 사소한 정비부터 큰 정비까지 빠른 시간내 해결해 주는 것이 원효로바이크의 가장 큰 장점이다. 쉬는 날 없이 샵을 운영하는 것도 그 노력중 하나로, 본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이언트 자전거의 전 모델을 구할 수 있다. 여성용 라인업인 리브(Liv)도 별도의 부스에서 여심을 잡는다.

또한 넓은 매장 한켠에는 작은 악세서리부터 의류, 구동계까지 다양한 용부품이 준비돼 있다. 동호인 수준에서는 필요한 제품을 모두 찾을 수 있을 정도의 규모다. 구색만 맞춘 일부 매장과 달리 각 모델별로 많은 재고를 갖췄다.
아울러 자이언트만의 피팅툴인 라이트 라이드 시스템(Right Ride System)을 구비, 체형과 라이딩 습관을 분석한 정밀 피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종호 대표(사진 왼쪽부터), 김도원 매니저, 채용배 매니저.


풍부한 용품 라인업

라이딩 만족을 높이기 위한 라이트 라이드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는 곳이기도 하다.


GS 원효로바이크 둘러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