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공유
판매가
40,000
배송비
무료
택배 (오후 4시 이전주문 당일출고)
방문 수령지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117 드리맥스빌딩 5층
브랜드
E-SKY
제품구성
아울 R1 본체, USB 충전 케이블, 사용자 설명서,
클립형 포스트 방식 마운트, 고프로마운트용 익스텐더
상품안내
본 상품은 마이크로 SD메모리 카드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블랙박스 기능 사용을 위해서는 메모리카드를 별도 구매해주십시오.
겨울철 제품 사용전 완전충전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메모리안내
제품 이용시 고품질의 메모리 카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저가형 메모리 카드 사용시 촬영 영상이 소실될 수 있습니다.
메모리카드

KC인증 정보

KC 안전 인증
[방송통신기자재] 적합등록 대상 품목으로 아래의 국가 통합인증 필함.
인증번호 : R-R-Ei1-ES-16
인증일자 : 2022-02-09
(해당 인증 검사 정보는 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것으로 등록 정보에 대한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KC 안전 인증 확인 방법
1. 국립전파연구원 적합성평가 접속(https://rra.go.kr/ko/license/A_c_search.do)
2. 인증/등록 연원일 설정, 인증/등록 번호 입력 후 검색
※ 전자 제품의 구매 전 반드시 KC 안전 인증 번호를 조회합니다.
  만약 KC 안전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의 경우 화재,폭발 등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짧게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영상 촬영 표시등에 파란색 LED가 켜집니다.
전원 버튼을 3초이상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모든 표시등에 LED가 꺼집니다.
동영상 모드에서 촬영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 영상 촬영
표시등의 파란색 LED가 점멸하며 촬영을 시작합니다.
촬영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오른쪽 영상 촬영 표시등의
파란색 LED가 점멸이 멈추며 촬영을 종료합니다.
사진 모드에서 촬영 버튼을 짧게 누르면 오른쪽 영상 촬영
표시등의 파란색 LED가 켜지며 모드가 변경됩니다.
동영상 모드에서 촬영 버튼을 짧게 누르면 왼쪽 영상 사진
표시등의 빨간색 LED가 켜지며 모드가 변경됩니다.
사진 모드에서 촬영 버튼을 누르면 왼쪽 영상 사진 표시등의
빨간색 LED가 한번 깜빡이며 사진이 촬영됩니다.

품질보증 정책

  • 품질보증 수리
    • 정상적인 사용에도 불구하고 기계에 결함 및 문제 발생시에는 품질보증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수리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보증수리 신청시 온라인 A/S의뢰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 바이로드에서 공급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A/S가 절대 불가합니다.
                (ex > 해외직구로 구입한 경우 등)
  • 품질보증 기간
    • 품질보증 수리 기간은 제품 구입일 기준으로 책정되며, 정품인증을 통해서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구입후 정품인증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모든 A/S는 유상처리 됩니다.
    • 제품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품질보증 진행이 원칙적으로 거부될 수 있음을 꼭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 품질보증 접수절차
    • 품질보증 접수는 A/S접수 절차와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 step1STEP 01

        홈페이지
        접수양식 작성

      2. step2STEP 02

        고객만족팀 피드백진행
        (반품시작)

      3. step3STEP 03

        AS처리
        (처리 피드백진행)

      4. step4STEP 04

        AS완료
        배송시작

  • 품질보증 제외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 중이라도 아래의 경우는 유상수리 적용 됩니다

    • 중고 제품의 구매는 품질보증 기간에 적용되지 않으며, 유상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제품의 수리 및 교환은 유상으로 진행 됩니다.
    • 비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의 경우
    • 조립 설명서에 따라 제품 조립 및 세팅을 하지 않은 경우
    • 제품을 임의로 분해 정비한 경우 (스펙변경 및 미호환 제품 사용)
    •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 및 마모의 경우
    • 환경 및 시간에 인한 마모 및 손상인 경우 (소모성 부품)
    • 고객 인도후 배송중 발생되는 손상의 경우

A/S 규정

  • A/S 규정
    •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는 유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제조사 사정으로 인한 부품 수급 불가시 유상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A/S 접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상품구매 확인 or 정품구매 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 A/S 접수시 온라인 AS의뢰서를 반드시 작성하여야 합니다. (영상 및 이미지 첨부)
    • A/S 기간은 최초 접수후 배송기간을 제외한 날로 10일내에 처리가 이뤄 집니다.
    • A/S 신청후 제품발송시 택배 운반중 파손되지 않도록 원포장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제품의 운반 및 배송중에 발생된 손상 및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A/S 처리시 소비자의 과실이 발견될 경우 보증수리 기간이더라도 유상처리 됩니다.
    • 바이로드에서 공급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A/S가 불가합니다.
  • 무상 수리
    • 품질보증기간 내에 제품 문제 발생 시
  • 유상수리
    (배송비 별도)
    • 품질보증기간 내에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문제 발생시 유상수리 원칙 입니다.
    • 품질보증기간 내에 정품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유상처리 됩니다.
    • 개인 거래를 통한 중고제품의 경우 유상처리 됩니다.

환불규정

  • 환불규정
    • 온라인 구매후 상품 배송전의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고객이 상품을 인도 받은 상태에서 상품개봉 후 단순변심에 의해(제품 미사용)
      환불할 경우 포장비용의 일부를 제외하고 환불 처리됩니다. 단, 구매후 14일 이내
      (포장,배송비 별도)
    • 상품을 인도 받은 후 제품사용 시 환불은 절대 불가 처리됩니다.
    • 표기되지 않은 환불 규정은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미지 확대보기[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 [신형] 아울 R1 (자전거 & 퍼스널 모빌리티 블랙박스)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장바구니 담기

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찜 리스트 담기

상품이 찜 리스트에 담겼습니다.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웰튠퀵 메뉴싱크라이더 다운로드 센터배트아이 다운로드 센터설지 동영상싱크라이더 정품인증자주묻는질문싱크라이더 체험 판매점 소개
상단으로 이동 하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