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엑스테라 코리아와 스포츠 액티비티팀 창단 협약식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이하 트렉)는 7월 26일 글로벌 오프로드 트라이애슬론 브랜드 엑스테라 코리아와 스포츠 액티비티팀 창단 협약식을 가졌다. 엑스테라는 1996년 하와이에서 시작되어 24개국에서 개최되는 오프로드 트라이애슬론 대회이며, 오픈워터 수영, 산악자전거, 트레일런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엑스테라는 트라이애슬론 대회 외에 듀애슬론 대회와 트레일러닝 대회를 개최하기도 한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7월 26일 글로벌 오프로드 트라이애슬론 브랜드 엑스테라 코리아와 스포츠 액티비티팀 창단 협약식을 맺었다.

트렉-엑스테라 오프로드 챌린지 스포츠팀은 앞으로 엑스테라와 같은 오프로드 트라이애슬론  대회 뿐 아니라 다양한 트라이애슬론, 트레일 러닝, 산악자전거 대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트렉 코리아는 선수들에게 트렉의 대표 크로스컨트리 산악자전거인 프로칼리버와 다양한 본트래거 자전거 액세서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과 함께 트렉 코리아 김비오 팀장이 엑스테라 코리아 홍보대사로 임명되었다. 김비오 팀장은 "트렉 코리아는 엑스테라라는 새로운 문화를 소개하고 트렉 제품의 뛰어난 기술을 현장에서 직접 테스트하고 알리기 위해 협약식이 진행되었다"며 "앞으로 야생의 자연 환경과 어우러진 코스에서 즐기는 멋진 대회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렉-엑스테라 오프로드 챌린지 스포츠팀 모집 공지는 곧 트렉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공지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rekBicycleKorea
트렉바이시클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