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30~09/02
아딕스, 2018 아부스와 서플레스트 신제품 발표
2017-07-25   김수기 기자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은 아부스(ABUS)와 서플레스트(SUPLEST)의 2018년 신제품을 발표하고, 리자인(LEZYNE) GPS와 솔스타(SOLESTAR), 아부스, 서플레스트 등의 취급브랜드 수주회를 개최한다.
한편 아딕스는 수주회 현장에서 7월 25일 리자인 GPS 교육도 진행하며, 신제품 발표 및 수주회는 오는 7월 28일까지 카페드 말로야(강남구 선릉로153길 36 말로야스토어)에서 열린다.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은 카페드 말로야에서 신제품 발표회 및 수주회를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


아부스 - 헬멧, 케이블락, 넛픽스

아부스는 세계적인 잠금장치 시스템 브랜드로 자전거용 잠금장치는 물론 자전거 헬멧까지 출시하고 있으며, 프로투어 팀인 모비스타 팀이 사용하고 있는 에어로 헬멧 게임체인저(Gamechanger)와 레이스 헬멧 아벤터(Aventor)는 올 하반기에 국내 판매될 예정이다.
또 아부스는, 자전거는 물론 다른 개인용 이동수단 사용자를 위한 간편한 잠금장치인 콤비플렉스(CombiFlex)의 개선 모델을 출시한다.
그리고, 자전거 부품 도난을 예방하기 위한 잠금장치인 넛픽스(Nutfix)는 자전거를 눕혀야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있는 도난방지 아이템으로 열쇠가 필요없으며 다양한 컬러로 자전거를 드레스업할 수 있다.

아딕스 디스트리뷰션은 올 하반기에 아부스의 퍼포먼스 헬멧 게임체인저와 아벤터를 출시한다.

통기성을 갖춘 경량의 에어로 헬멧, 게임체인저(Gamechanger).

게임체인저는 라이더의 라이딩 포지션 변화에 맞춰 통기구가 배열되어 있다.

게임체인저는 8월말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아부스 게임체인저 헬멧 라이딩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vimeo.com/227205638

아부스 게임체인저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vimeo.com/227205419

통기성을 극대화한 아벤터(Aventor).

아벤터는 게임체인저보다 늦게 9월에 입고된다.

리모델링된 콤비플렉스는 내장 케이블의 길이에 따라 크기가 다르며, 무게가 가벼워 저지 포켓에 넣고 다니면서 카페나 화장실 등 잠깐 자리를 비워야할 때 사용하면 요긴하다.


90도로 눕혀야 잠금커버를 열 수 있는 넛픽스(Nutfix)는 열쇠가 필요없는 잠금장치다. (리뷰보기)

넛픽스는 허브와 시트포스트에 장착하며, 여러 색상으로 출시되어 드레스업 아이템으로도 활용된다.


2018 서플레스트 슈즈

2018 서플레스트(SUPLEST) 슈즈의 로드 시리즈와 크로스컨트리 시리즈는 엣지3(Edge/³) 컨셉으로 'ERGO 360 ˚, 아나토믹 랩(Anatomic Wrap)과 카본 쉴드(Carbon Shield), 보아 다이얼 등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2018년 신제품은 기능상에서 크게 바뀌지 않지만 포인트 컬러와 그래픽 디자인의 변화를 줬으며, 스포츠 등급의 가격을 조정해 서플레스트 슈즈의 진입장벽을 낮춘다.

2018년 서플레스트는 네이비, 코랄, 라임 등의 색상과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이 적용된다.
(2017년 리뷰보기)

외부 돌출을 줄이기 위해 슈레이스(끈)를 사용하고, 지퍼 방식의 에어로 커버가 있는 스트릿레이싱 엣지 3 에어로 카본. 

더블 보아 IP1 다이얼과 솔스타 인솔, 카본 쉴드 등이 적용된 스트릿레이싱 엣지 3 프로.

벨크로 스트랩과 보아 다이얼 등이 적용된 퍼포먼스 등급.

퍼포먼스와 동일한 외관이지만 사용된 소재의 차이로 가격을 낮춘 스포츠 등급은 가격이 하향조정된다.

크로스컨트리의 퍼포먼스 등급 슈즈.

크로스컨트리 스포츠 등급.

설포 가운데에 보아 다이얼이 장착된 오프로드 프로 트레일 슈즈.

ATOP 버클을 이용한 오프로드 퍼포먼스 슈즈.

슈레이스와 벨크로 스트랩의 오프로드 스포츠 슈즈.

레이스 퍼포먼스, 장거리 레이싱, 투어 등 사용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스타(SOLESTAR) 인솔. (리뷰보기)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