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GPS, 스마트폰 앱에서 세팅 설정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리자인(LEZYNE) GPS는 지난 펌웨어 및 앱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GPS 단말기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추가하였다.

빠르게 사용자 요구에 대응하고 있는 리자인 GPS는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앱에서 쉽게 단말기 설정을 변경하도록 했다.

GPS 기능을 기반으로 직관적인 사용법과 내구성으로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리자인 GPS는 사용자들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금까지 다소 불편했던 단말기 설정을 스마트폰 앱으로 쉽게 하게 만든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단말기의 자전거 및 사용자 관련 설정 뿐 아니라, 단말기 페이지의 디스플레이 설정까지 쉽게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게 되어,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되었다.

새롭게 만들어진 GPS Settings 메뉴를 누르면, 일반 설정과 바이크 스크린 설정으로 넘어간다.

일반설정에서는 다양한 세팅값을 쉽게 입력할 수 있다.

바이크 스크린 설정으로 들어가면 바이크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고, 각 자전거에 따른 화면을 설정하게 된다.

각 화면의 데이터 필드를 쉽게 변경하고 설정할 수 있게 되었다.

단말기 펌웨어 업데이트는 리자인 GPS ROOT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은 앱 업데이트를 통해 자동으로 실행된다.

리자인 GPS 펌웨어 업데이트 : https://www.lezyne.com/gpsroot/gps_downloads.php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리자인 : http://www.lezyn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