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레져, 카스텔리 2018 S/S 제품 발표
2017-07-21   바이크매거진

참좋은레져는 2018년 봄, 여름 카스텔리(CASTELLI) 특약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컬렉션 수주회를 겸한 '카스텔리 SSA 2018 S/S 킥오프 데이'를 개최했다.
2018년 카스텔리 S/S 제품은 포레스트 그레이라는 컬러를 메인 색상으로 주요 제품군에 사용해 디자인 트렌드를 따르면서 나노플렉스, 딤플 원단, 고어 텍스 등의 소재로 기능성을 강조한다.
또한, 참좋은레져는 카스텔리의 커스텀 의류제작 서비스를 시작하며, 주요 40여 종 제품에 대해 커스텀 제작이 가능하고, 10주 정도 소요된다고 밝혔다. 커스텀 의류는 약 30만원의 디자인 비용이 추가되며, 수량에 따라 정규 상품 대비 약 15%정도 상향된다.
그리고 참좋은레져는 카스텔리의 공식 AS를 대구에 위치한 이천리폼을 통해 진행해 AS처리 기간을 단축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참좋은레져는 2018 카스텔리 S/S 제품을 발표했다.


2018년 카스텔리는 기존 색상보다 차분한 포레스트 그린을 메인 컬러로 사용한다.

카스텔리는 나노플렉스 원단의 통기성능과 방수성능으로 기능성을 강조하고 있다.

2018년부터 아동용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입고 계획은 없지만 가민 샤프팀에서 활약했던 데이비드 밀러(David Millar)와 카스텔리가 콜라보레이션한 챕터 3(Chapter 3) 라인업도 간단하게 소개됐다.

우아함과 개성, 부드러움, 삶의 즐거움, 야심 등을 핵심 가치로 삼아 디자인된 챕터 3는 카스텔리 제품군과 다른 디자인을 보여준다.


2018 남성용 카스텔리 S/S 제품

남성용 카스텔리 S/S 빕숏은 프로제토 X2(Progetto X2)와 키스 에어(Kiss Air) 패드로 등급이 나뉘며, 디자인에 따라 장거리, 레이스, 혹서기 업힐, 편안함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저지는 기능성을 강조한 라인업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군, 올라운드 클래식 디자인 등으로 나뉘며, 방한방수 등의 기능으로 계절이 바뀌는 시점에 착용할 수 있는 프로텍션 제품군이 있다.

에어로레이스(Aerorace) 4.1은 팀 스카이가 착용하는 5.1 버전보다 신축성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편한 에어로 저지이다.
벨로치시모(Velocissimo) 빕숏은 프레미오(Premio) 빕숏의 하위 모델로 근육을 지지해 장거리를 위한 편한 빕숏이다.

클라이머스(Climber's) 2.0 저지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혹서기나 업힐 라이딩에 적합하다.

인페르노(Inferno) 빕숏은 프로제토 X2 패드가 적용된 혹서기용 빕숏으로 팀 스카이 선수들이 업힐이 많은 코스에서 사용한다. 이산화티타늄 가공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6개의 다른 원단으로 쿨링에 특화되어 있다.

수퍼레제라(Superleggera)는 초경량 원단으로 우수한 밀착감을 보여준다.

포르자 프로(Forza Pro)0 저지는 수퍼레제라 저지보다 넉넉한 핏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볼라타(Volata) 저지는 편안함을 더한 에어로 레이스 저지이고, 프리 에어로 레이스(Free Aero Race) 빕숏은 레이스에 특화되어 딤플 원단을 허벅지에 배치하고, 메쉬 밴드로 압박을 분산시켰다.

포디오 도피오(Podio Doppio) 저지는 팀 스카이 선수들이 훈련에 사용할 정도로 에어로 성능을 제외하면 기능성면에서 부족하지 않다.

페르페토 라이트(Perfetto Light) 2 저지는 고어 윈드스토퍼(앞)와 나노플렉스(뒤) 원단을 사용해 방풍과 통기성의 균형을 맞춘 간절기 용 저지이다.

이드로 프로(Idro Pro)는 완벽한 방수와 방풍, 통기성을 가지고 있으며, 팔목과 팔꿈치, 옆구리 등에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했다.

방탄에 가까운 소재를 사용한 벨라(Vela) 베스트는 다이니마(Dyneema) 원단을 사용해 방풍방수 성능이 우수하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경량과 휴대성을 위한 수퍼레제라(Superleggera) 방풍 자켓의 후면에 방수 소재가 삽입되어 있다.


2018 여성용 카스텔리 S/S 제품

카스텔리 여성용 제품은 남성용과 유사하게 라인업이 구성되지만 하의는 빕숏과 숏, 니커, 상의는 숏슬리브와 슬리브레스 등 하위 모델이 존재한다. 그리고 여성의 취향에 맞춰 디자인과 색상에 강점을 둔 알바(Alba)와 스텔라(Stella) 제품군으로 남성용과 차별화됐다.

에어로 레이스 5.1의 여성용 버전인 에어로 레이스 W 저지.
배와 옆구리 라인을 보정해주는 교차된 어깨끈과 압박감을 줄여주는 크로스 랩 밴드가 특징인 비스타(Vista) 빕숏.

면과 같은 촉감과 신축성있는 피팅감의 프로타고니스타(Protagonista) 슬리브레스.
여성 레이서를 위한 프리에어로(Free Aero) 빕숏.

폴리에스터와 라이크라를 니트 방식으로 직조해 우수한 촉감과 색상을 갖춘 프로메사(Promessa) 2 저지.

프로메사 슬리브레스.

지퍼 방식의 스포츠 브라가 있는 솔라레(Solare) 탑.

디자인과 색상을 강조한 알바(Alba) 탑에도 브라가 내장되어 있다.

간절기를 위해 고어 윈드스토퍼를 사용한 가바(Gabba) 2.

이머전시(Emergency) 자켓의 등 바깥쪽과 손목에 배수 라인과 배수 홀이 있어 빗물이 옷을 적시지 않고 배출되도록 고안되어 있다.

등부위에 메쉬소재를 사용한 경량의 프로 라이트 윈드 베스트.


관련 웹사이트
참좋은레저(주) : http://www.cellosports.com
카스텔리 : https://www.castelli-cycling.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