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올 뉴 에몬다 런칭 파티와 이벤트 열어
에디터 : 김수기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 이하 트렉)는 올 뉴 에몬다(EMONDA) 출시를 기념해 동호인과 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지난 7월 15일 비텔리 익스클루시브 센터(이하 BEC)에서 '올 뉴 에몬다 런칭 파티'를 열었다.

올 뉴 에몬다 런칭 파티에서 공개된 에몬다 SLR 9.

이날 열린 런칭 파티는 인도어 트레이닝 센터인 BEC에서 열려 파티 참가자들은 올 뉴 에몬다를 비롯해 도마니, 마돈 등 데모바이크를 비텔리 트레이너에서 시승해볼 수 있었다.
김비오 팀장은 "올 뉴 에몬다의 특징과 달라진 점 등을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몸으로 체험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BEC에서 런칭 파티를 열게 됐다"며 "곧 오픈할 BEC에 올 뉴 에몬다 데모바이크를 비치해 라이더가 원하면 시승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트렉은 런칭 파티에 참석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인도어 트레이닝 게임과 추첨으로 본트레거 아시안핏 발리스타 밉스 헬멧과 이온 350R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런칭 파티 참가자들은 비텔리 익스클루시 센터에서 비텔리의 인도어 트레이너를 통해 에몬다와 도마니 등 데모바이크를 시승할 수 있었다.




전시된 올 뉴 에몬다를 살펴보고 카메라로 구석구석 찍어보는 참가자들.





올 뉴 에몬다 출시기념 예약판매 쿠폰행사

트렉은 올 뉴 에몬다와 도마니 SLR/SL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본트래거 쿠폰 증정 이벤트를 7월 11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트렉은 모든 년식의 SLR 제품에 20만원 쿠폰, 18 MY SL 모델과 18 MY 마돈 모델에 15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쿠폰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에몬다 SLR은 트렉의 OCLV 700 시리즈 카본 공법으로 제작되었으며, 완벽에 가까운 강성 분포를 통해 이전 모델보다 가벼운 640g 프레임 무게를 만들었다. 또, 강성과 순응성, 스티어링 등을 위한 설계로 라이딩 밸런스에 초첨이 맞춰진 것이 특징이다.

가까운 트렉 대리점 찾기: http://ow.ly/N9H230dCDFg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