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로드바이크 시작을 위한 도마니 AL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기존까지 로드바이크 입문을 위한 선택이었던 1시리즈와 렉사(REXA)를 대체하는 도마니(Domane) AL을 출시한다.
트렉은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도마니의 성능과 제품명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반영해 입문 로드바이크로서의 포괄적인 장점을 갖춘 도마니를 파비앙 칸첼라라 선수와 함께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트렉은 로드바이크를 입문하는 라이더를 위해 도마니 AL 시리즈를 새롭게 발표했다.

도마니 AL은 스프링 클래식에서 도마니로 많은 우승을 차지한 파비앙 칸첼라라(Fabian Cancellara)가 처음부터 개발에 참여했다.

트렉 도마니 AL: 모든 것이 바로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FKxlGCLLFCg

도마니 AL은 파비앙 칸첼라라(Fabian Cancellara) 선수가 개발에 참여했으며, 소비자는 인듀어런스 지오메트리가 적용된 100시리즈 알루미늄 프레임의 도마니 AL로 편안하면서 자신감 있는 라이딩을 할 수 있고, 카본 아이소스피드(IsoSpeed) 포크로 거친 도로 상황에도 부드럽게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도마니 AL은 로드바이크의 성격을 기반으로 하지만 히든 펜더 마운트를 제공해 출퇴근이나 가벼운 투어링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타이어 최대 장착 사이즈는 28mm이다. 듀오트랩 S를 지원하며, 블렌더(Blendr) 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라이트, 속도계, 스마트폰, 액션캠 등을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다.
도마니 AL은 시마노 소라 구동계의 도마니 AL 3와 클라리스 구동계의 AL 2가 국내에 소개되었으며, 트렉의 평생 보증 워런티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100 시리즈 알루미늄 프레임에 인듀어런스 지오메트리가 적용된 도마니 AL은 28mm 타이어가 기본 장착되며, 휠셋은 튜블리스를 지원한다.

도마니에 적용되는 카본 아이소스피드(IsoSpeed) 포크로 거친 주로상황에도 부드럽게 주행가능하다.

히든 펜더 마운트와 블렌더 스템은 도마니 AL의 활용범위를 넓혀준다.

매트 퀵실버 색상의 도마니 AL 3 (시마노 소라).

트렉 블랙의 도마니 AL 3 (시마노 소라).

바이퍼 레드 색상의 도마니 AL 2 (시마노 클라리스).

매트 트렉 블랙 색상의 도마니 AL 2 (시마노 클라리스).



관련 웹사이트
트렉: www.trekbikes.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