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투르 드 코리아 2017 중립 서비스 지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6월 14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투르 드 코리아(Tour de Korea, 이하 TDK) 2017에 시마노(SHIMANO)가 중립 서비스를 지원한다.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팀은 공식 중립 지원을 맡아 3대의 중립차량과 10명의 팀원이 TDK 2017에 참가한 국내/외 20개 사이클링 팀을 지원한다.

출범 4년차를 맞은 국내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팀은 공식 중립 지원을 맡아 3대의 중립차량과 10명의 팀원이 국내/외 20개 사이클링 팀을 지원할 계획이다. 따라서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팀은 참가한 선수들에게 팀에 관계없이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뉴트럴 자전거와 휠로 경기 중 발생한 장비 문제를 해결하고, 음료보급과 원활한 경기 운영을 돕는 역할을 맡는다.
한편 시마노는 TDK 2017 공식후원사로 킹 오브 마운틴(KOM)이 입게 되는 폴카도트 저지에 이름이 오르게 된다.
올해 TDK 2017은 여주, 군산, 무주, 영주, 충주, 서울에서 5개 스테이지가 열린다.

투르 드 코리아 2017 개요.

킹 오브 마운틴은 어치재, 운장산고개, 가당리고개, 수봉재, 벌재재에서 산악구간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선수가 수여 받게 되며, 다음 구간 경주에서 착용한다.


관련 웹사이트
투르 드 코리아: http://www.tourdekorea.or.kr/tdk2017/elite/index.as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