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세가프레도 팀과 12월 훈련에 참여할 기회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트라바(STRAVA)에서 진행되는 유로스포츠 10번째 라이더 챌린지(Eurosport 10th Rider Challenge)가 6월 한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트렉-세가프레도(TREK-Segafredo) 팀의 트레이닝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는 스트라바 챌린지를 통해 진행되며, 6월 한달 동안 단일 라이딩으로 100km 이상을 달성하면 된다. 1등 수상자는 12월에 진행되는 트렉-세가프레도 트레이닝 캠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과 함께 1000유로 상당의 트렉(TREK) 바우처 1개 및 키트 패키지(레플리카 저지, 빕숏, 후드티, 후드티, 티셔츠) 10세트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이 챌린지를 달성한 모든 라이더에게는 트로피 케이스 '10th Rider' 배지를 받게 된다.

이 챌린지는 트레이너 라이딩이나 수동 입력은 인정되지 않으며, 3일 이내에 직접 라이딩한 기록을 업로드해야 인정받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스트라바 10th 라이더 챌린지 : https://www.strava.com/challenges/10th-rider-challeng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