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레, 자전거 유아 안장 라이드얼롱 체험단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툴레코리아(www.tlkor.com/)는 툴레의 자전거 유아 안장 '라이드얼롱(RideAlong, 리뷰 보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전거와 몸무게 20kg 이하의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고,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을 열심히 하는 참가자일수록 체험단에 선정될 확률이 높다.
모집기간은 5월 19일부터 31일까지이며, 체험단은 6월 5일 발표한다. 체험단에 뽑힌 10명은 2개월동안 라이드얼롱을 사용하면서 SNS 활동과 단체 라이딩(6월 17일)을 참가해야 한다.
체험단 활동을 마친 후에 우수 활동자 5명에게 라이드얼롱을 무상 증정하며, 미션 수행 우수자 3명에게 툴레 사무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툴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툴레코리아는 툴레의 자전거 유아 안장 '라이드얼롱(RideAlong)'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관련 웹사이트
툴레코리아 블로그: http://blog.naver.com/thule_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