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와 떠나는 마리아나 여행 팸투어 모집
2017-05-12   바이크매거진
마리아나 관광청은 글로벌 액션 카메라 브랜드 고프로(GoPro)와 함께 오는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마리아나 관광청 x 고프로 앰배서더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하고, 총 5명에게 마리아나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여행 및 액션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고프로 코리아 페이스북(@goprokr)에서 스릴만점 절벽 다이빙, 열대어 스노클링, 해변에서의 수영 중 마리아나 제도에서 경험해보고 싶은 액티비티와 선택 이유를 #사이판가고프로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긴 후, 이벤트 전체 공유를 하면 자동 응모된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마리아나 제도를 직접 방문,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고 생생한 여행의 순간을 액션캠으로 촬영할 수 있는 5박 6일 여행권을 제공한다.

생생한 액션을 쉽게 동영상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고프로(GoPro)의 히어로5 시리즈

마리아나 관광청 정종윤 차장은 "액션캠에 담긴 마리아나 제도의 모습은 실제 모습만큼 생동감 넘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앰배서더 팸투어를 통해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마리아나 제도의 다채로운 매력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 http://www.mymarianas.co.kr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vakorea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ymarianas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